" async="async"> ', { cookie_domain: 'auto', cookie_flags: 'max-age=0;domain=.tistory.com', cookie_expires: 7 * 24 * 60 * 60 // 7 days, in seconds }); 관산동에서 시킨 돈카츠마켙 배달 후기 바삭한데 은근 양많음

카테고리 없음

관산동에서 시킨 돈카츠마켙 배달 후기 바삭한데 은근 양많음

오봉붕 2026. 5. 25. 11:51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이상하게 돈까스가 계속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평점 괜찮은곳 찾다가 돈카츠마켙 시켜봤어요
여기는 한가지 세트 느낌보다 낱개로 다양하게 고를수 있는게 특징같았어요

처음엔 가격이 조금 애매한가 싶었는데
막상 받아보니까 양이 꽤 많았어요


배달왔는데 튀김 상태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시간 지나면 눅눅한 집들 있는데 여긴 바삭함 유지가 잘됐어요
특히 고기가 두꺼운편이라 씹는 느낌이 좋더라구요
근데 칼집이나 커팅은 안돼있어서
먹으면서 자르는건 조금 번거로웠어요


카레우동도 같이 주문했는데 의외로 기억남아요
카레향이 진해서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까 잘 어울렸어요
소스도 묽지않고 진한 스타일이라 저는 좋았는데
달달한거 싫어하는 사람은 조금 취향 탈수도 있을거같아요
먹다보니 은근 배불러서 끝까지 먹기 힘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아이들이 좋아할 느낌 강했어요
치즈나 바삭한 튀김 좋아하면 만족할듯
엄청 고급 돈까스 느낌은 아닌데 편하게 먹기 좋았어요
저는 그날 괜히 기분이 다운돼있었는데
따뜻한 돈까스 먹으니까 이상하게 기분이 좀 풀리더라구요


⬇️⬇️⬇️⬇️


내유동에서 시켜본 냉면 중 가장 만족했던 청담냉면 - https://essay6505.tistory.com/m/1769

내유동에서 시켜본 냉면 중 가장 만족했던 청담냉면

요즘 더워지니까 자꾸 시원한 음식 찾게 되더라특히 냉면은 한번 생각나면 꼭 먹어야 되는 음식 같음이번에는 관산동 청담냉면 배달 시켜봤는데 꽤 만족했어배달이라 솔직히 면 불까봐 걱정했

essay6505.tistory.com


#돈카츠마켙고양관산점 #관산동돈까스배달 #고양배달맛집 #배달돈까스추천 #돈까스후기 #고양관산맛집 #카레우동 #치즈돈까스맛집 #배달음식리뷰 #일산돈까스 #고양맛집추천 #돈까스배달후기 #혼자먹기좋은배달 #관산동배달 #바삭한돈까스

728x90
반응형
LIST

"); wcs_do();